밑잠 세줄 가치를 몰라서요
윗잠 힘30%에 풀가횟인데 잘라서 팔 만큼 가치가 있나요?
만약 밑잠 3줄이 더 가치가 높으면 얼마 정도에 팔아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