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49
조회: 210
추천: 0
보마 검마 180% 데카10 7분 20초남음 + 약간의 팁들![]() 검마핵환 3.5정도입니다! 짧은 팁이라면... 1) 윈드 오브 프레이로 3페, 4페 슬로우 가능하니까 꼭 쓰세요! 2) 3페 엎드렸을 때 패턴 여러개 맞을각이면 무조건 어센트(어센트는 3페만 사용) 3) 4페 때 흡혈화살 딱히 필요 없었던 거 같아요. 파운틴 깔고 그냥 마법화살로 딜 챙기는게 더 나을듯 4) 1페 때 윗점 블링크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내려올 때 공중에서 무적기 + 극딜버프 + 6차 쓰면 됩니다 5) 해방무적 없으니까 3페는 꼭 극딜하기 전이나 후에 무적기 쓰세요 더 생각나면 더 적어볼게요~ 참 좋은 세상이네요.. 3.5로 검마도 잡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