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배율 122%인데 3페 피 50%남았을때 5분남았길래 "에휴 난 씹 똥손인가보다 " 하고 자책하고 보스 나온뒤 다시 전략 짜야하나 하고 있는데 위에 도핑보니 노블안쓰고 가고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아무리 똥손이여도 레테면 딜로스날게 거의없는데 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