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31
조회: 429
추천: 0
본인 레테 검마 레전드사건발생..검마배율 122%인데 3페 피 50%남았을때 5분남았길래 "에휴 난 씹 똥손인가보다 " 하고 자책하고 보스 나온뒤 다시 전략 짜야하나 하고 있는데 위에 도핑보니 노블안쓰고 가고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아무리 똥손이여도 레테면 딜로스날게 거의없는데 뭔가했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