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22
조회: 218
추천: 0
챌섭 레잠어따쓸까요![]() 보조 레전 엠블은 돈모아서 미트라살거고 가엔링 데브펜 유닠 18퍼, 트왈마랑 에스텔는 그냥 에픽이고 페어리하트 에픽쓰고 있는데 어디에 쓰는게 스펙업에 제일 좋을까요?
EXP
48,627
(20%)
/ 5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uxde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