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38
조회: 506
추천: 0
레테 이지 칼로스 110% 왤케 빡세지 ㄷㄷ;;![]() ![]() 11전 10패 1승 진땀승;; 크오솔 없으니까 점유율 대충 1프로 빠진다 치면 110%인데 세상에 살다살다 이렇게 빡센 110퍼 처음 해봄 ㄷㄷ 몸살날뻔;; 레테가 체급이 낮은건지 30분->20분 바뀌면서 배율 보정이 틀어진건지 모르겠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