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메소마켓 이용해서 메소구하는데 쓰는편입니다. 가끔 코디템사기도 하고요.
뭐가 더 좋을까요? 레드는 9월까지는 유지하고싶습니다. 한달과금량은 그리 많은편이 아닙니다. 꿀팁있을까요?
4주차에 한번에 모아서 지르는게 이득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