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51
조회: 136
추천: 0
MVP 이러면 보통 몇주차에 지르는게 좋을까요?![]() 보통 메소마켓 이용해서 메소구하는데 쓰는편입니다. 가끔 코디템사기도 하고요. 뭐가 더 좋을까요? 레드는 9월까지는 유지하고싶습니다. 한달과금량은 그리 많은편이 아닙니다. 꿀팁있을까요? 4주차에 한번에 모아서 지르는게 이득이겠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