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30
조회: 283
추천: 0
메린이 입장에서 이번 챌섭 너무 재밌다.![]() 저번챌섭때는 진짜 찍먹이라 마지막까지 아무리 해도 다이아 마스터 수준밖에 안되였는데 이번에는 챌린저까지 도전하고싶은 욕구가 드네요 ㄷㄷㄷ; 처음으로 검마도 세렌도 친구랑 잡고 그외 보스도 잡고 하는데 너무 재밌다. 이번엔 서로 열심히해서 흉성까지 가자고 했는데 꾸준히 하면 갈수있겠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