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챌달리는 선발대는 노블 들어오자마자 끝났고 

후발대는 280찍고 검마 잡으닌깐 더이상 할게없네 드메템 없으니 재획하는거 시간낭비같고

이제 다들 숙제만 하면서 유기하는 분위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