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48
조회: 450
추천: 0
챌섭 사실상 2주차에 마무리 되네슈챌달리는 선발대는 노블 들어오자마자 끝났고
후발대는 280찍고 검마 잡으닌깐 더이상 할게없네 드메템 없으니 재획하는거 시간낭비같고 이제 다들 숙제만 하면서 유기하는 분위기고
EXP
44
(44%)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똥글쓰기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