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끼고 가위팔지말고 남아도는 블빈마 짤라서 파셈 가위가 2.5억인데 블빈마 노작팔면 3억임
엠작아니여도 가위사서 남아도는 블빈마 팔면 용돈벌어간다는거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