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35
조회: 183
추천: 0
끔찍한 꿈을 꿨어나한테 카톡 보내는 사람마다 됬됬거리는 꿈을 꿨어
근데 내가 쓰던 폰트에선 됬이 없는 글자라서 폰트가 깨져서 사람들 말하는게 자꾸 □어 로 나왔는데 이게 점점 증식하더니 마지막쯤엔 연락오는 모든 사람이 하는 말들이 □□□□□□□□□□□ 이렇게 보였어 무서웠어 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