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까 레테 제네무적말야..

보통의 직업들은 극딜중에 제네무적 쓰잖아?

근데 레테는 진짜 극딜뭐 할것도없어서 

걍 제네해방하면 제네무적 위험할때쓰는 생존기로 쓰려는데 어떨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