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4
조회: 258
추천: 0
생각해보니까 레테 제네무적말야..생각해보니까 레테 제네무적말야..
보통의 직업들은 극딜중에 제네무적 쓰잖아? 근데 레테는 진짜 극딜뭐 할것도없어서 걍 제네해방하면 제네무적 위험할때쓰는 생존기로 쓰려는데 어떨거같음?
EXP
108,522
(50%)
/ 1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라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