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으로 친구 보여주고 연습하는데 개못해서 포식 400 넘음 ㅋㅋㅋ

그래서 내가 포스피 400 돌파했다고 이제 부자냐고 했더니 주식도 안하면서 그만 떠들고 빨리 정수나 풀라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