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 카유잠으로 에스텔라 , 가엔링 바르기 그리고 나머지 하나 옥션에서 사기

오늘 챌섭 3만점 달성 보상으로 카레잠 페어리 하트 바르기!

챌섭 4만점 보상으로 카레잠이랑 에디셔널 유니크 제네무기에다 바르기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