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감독으로 홍명보 선임한다고 했을때
우리 감독님 울산 역대 최고 감독이고 지금 잘 하고 있는데 왜 대려가냐고 시위했었는데 다크나이트인거임 아님 걍 축알못들이였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