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25
조회: 183
추천: 0
한국 탈락한건 상관없음근데 한국 축구에 세금 1500억식 쓰는건 다 징수해야함
저런거 때문에 월드컵에 해외감독 안쓰고 인맥으로 실력없는 애들이 보너스 탈려고 뽑는거같음 히붕히붕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