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파티모집에서 검마 출발하려했는데, 갑자기 집 인터넷이 나가버려서 못갔거든... 설명도 못했어. 지금 이제 복구돼서 연락하려하는데 어카지?
그리고 인터넷 나갔다는것도 너무 구라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