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야 더 안타깝지 ㅋㅋㅋㅋ
그러길래 누가 남아공한테 지래?
실력도 안되면서 운빨로 32강 가는거보다 차라리 시원하게 떨어져서 축협 물갈이하는 계기가 되는게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