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44
조회: 378
추천: 0
이정도 투력인데 그냥 검마 6인 갈까?![]() 한번도 잡아본적 없음 ,공략 봐야함 + 일본이라 핑 약간 튐 레테라 110퍼까지 검밑솔은 다 해서 깼어 검마 학습 좀 걸리겠지?
EXP
750
(50%)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클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