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제 환산사이트보며 헥사코어 올리다보니 이제 헥사스텟2를 열라고하는데 썬데이 메이플? 그거하면 싸게올리는건지 좋은게 잘나오는건지 그게있다하더라구요

헥사2를 나중에열고 다른스킬을 강화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