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2여명 7보장가면 방무까지 챙길수있긴한데 3여명 6보장으로 끼면 방무가 사라지긴하지만  투력 30만정도 오르던데 2여명으로 가다가 한번에 4여명으로 바꿀까요? 아니면 3여명 가다가 4여명으로 바꿀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