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32
조회: 236
추천: 1
피시방 메린이 옆자리 노말카이까지 왔다![]() ![]() ![]() ![]() 챌2에 내가 만들라고 해서 도와주는데 우연히 메린이 본인 친형도 챌 2라 친형한테 5만원 훈지받고 패스 지름 ㅋㅋ 그 후 이것저것 알려주고 오늘 같이 엠에스아이 보면서 재획하기로 했는데 바로 노엔슬뷰터 하더라 공략을 안봤는지 문막는지 모르고 웨이브 내려오니꺼 오옥 뭐야이거 𝙎𝙄𝘽𝘼𝙇 막 타져 아 이런 반응 하지만 투력이 높았기에 그냥 노그로기로 깬 후 노말카이 트라이중 ㅇㅇ 근데 죽어도 공략을 안보시겠대 그러다 5번 데카아웃 후 봄 ㅋㅋ 열심히 패링할때마다 스페이스바를 얼마나 세게누르는지 피방 키보드 부숴지겠음ㅋㅋ 공익이정민 화이팅 (본인이름 아님 내 남친이름임 남친도 같이 시작했는데 꼬접함..) 내가 피방 방학동안 매니저라 햄버거도 해먹음ㅎ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