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11
조회: 167
추천: 0
챌린저달때 부티크칭호까지 땡기면 요구스펙 더내려가지않나지금 미리 겁안먹어도 될거같은데
돈만 허튼데 탕진해놓고 돈없다고 징징대는거아니면 다 따고도 남는다고생각 대신 돈이 아예넘쳐서 오버스펙으로 깨는거아니면 285는 무조건찍어야하니 레벨링은 놓으면 안돼지
EXP
444
(44%)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쥬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