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리 겁안먹어도 될거같은데
돈만 허튼데 탕진해놓고 돈없다고 징징대는거아니면 다 따고도 남는다고생각
대신 돈이 아예넘쳐서 오버스펙으로 깨는거아니면 285는 무조건찍어야하니 레벨링은 놓으면 안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