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46
조회: 117
추천: 0
캡틴 어센트 생각보다 좋은 것 같기도1레벨이면 걍 순수무적기 원툴 느낌 강했는데 막상 써보니까 생각보다 피가 많이 까서 꽤 괜찮은 느낌도 들긴했음 물론 기대치를 너무 낮게봐서 좋다고 느꼈을수도 있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