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 모드 해달라니까.날먹 하지말라는데 그게 왜 날먹이야? 오히려 내 스펙 약한데 파티격해서 잡는 게 더 날먹 아닌가

물욕템이 문제면 그거에 맞쳐서 드랍률을 낮추던가 조각식으로 합체하는 형식으로 드랍하게 해주면 되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