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57
조회: 87
추천: 0
근데 나 궁금한 거 있는데솔플 모드 해달라니까.날먹 하지말라는데 그게 왜 날먹이야? 오히려 내 스펙 약한데 파티격해서 잡는 게 더 날먹 아닌가
물욕템이 문제면 그거에 맞쳐서 드랍률을 낮추던가 조각식으로 합체하는 형식으로 드랍하게 해주면 되는 건데?
EXP
1,795
(97%)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짜일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