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11
조회: 145
추천: 0
이적자 스트레스 안받고 트라이하려면 배율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진힐 120
검마 150 노세 170 이칼 140 이 배율로 팼을 때 나름 재밌고 적당한 스트레스 받으면서 트라이했는데 이적자는 배율 어느정도 나올때 잡는게 적당할까요?
EXP
5,304
(26%)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