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26
조회: 202
추천: 0
블랙보조 에디 레전을 가버렸는데 이거 어쩌죠마일리지 화에큐 써버려야지 하고 질렀는데 레전까지 가버렸어요.. 메소도 없어서 옵션 못뽑는데 이거 버릴수도없고 옵션 뽑아야하나요
EXP
494
(94%)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집대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