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8
조회: 254
추천: 0
개인적으로 이해안됐던 게 레잠 페하(플하)에 박으라는거임페하 플하는
17성 유에 이상으로 가면 안된다생각함 잘쳐줘도 18성 그 이상 갈거면 걍 돈 더써서 언컨 가야지 유니크에서 레전가봤자 스탯퍼 6퍼 느는건데 레잠을 그거 박느니 미트라나 칠흑이나 아케인 장갑에 가셈
EXP
18,884
(34%)
/ 20,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sdf1234q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