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블랙 보조 레전 바르고 보상 블큐 1개로 유효옵 떠서 29개 남아있던거 레전 뜨면 쭉 쓰자는 마인드로 유니크 똥블렘에 박아보았으나 레전은 안 갔네요. 
메소로 레전 보내는건 개에바겠죠? 부캐 유챔따리 애라서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