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올방가면 코일부터 깔아줘야해서 극딜쿨이
무조건 밀리잖아

혼돈먼저잡고 남은 쿨타임동안 코일깔고
극딜해야 이득일거같은데

내가 뭔가 잘못생각하는게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