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는 레에 2/1줄
엠블은 유에 2/1줄 상태인데

그냥 17성 유에 장신구로는 챌 못 찍으려나
18성에 안 좋은 추억이 많아가..

딱 배율 만큼 치는 실력 따리긴 하다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