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y1l7H76uzrg

와일즈 피리하면서  몬헌질릴때 잠깐 킬링타임용 겜찾다가

여름할인세일하거에 사봤는데

대검액션이랑  패드진동이랑 타격감이 고트

난이도 어려움으로하는데

간안에 트라이하는 맛나는게임 하니재밌네요!

나 이겜 왜  이제해본걸까 ㅋㅋ

어쌔신크리드 나오기전까지 와일즈랑같이 천천히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