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일 점검 작업 이후부터 '초월 신비의 차원' 던전에 신규 플로어가 등장합니다.

1. 신규 플로어 '초월 사차원의 탐방자 (★6 이하 강화)'가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신비의 차원 던전의 '사차원의 탐방자'를 클리어 할 경우 해금되며, 팀 내의 레어리티 6 이하의 몬스터가 대폭 강화되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던전의 보스로는 일정 확률로 수각의 시용계사 미르, 목각의 시용계사 미르 등의 등장하며, 던전 중간에 새로운 몬스터의 휘석이 랜덤으로 출현합니다.



드랍되는 휘석은 극성 풍신, 극성 뇌신, 극성 마하, 극성 모리그의 휘석입니다. 해당 휘석은 대상 몬스터의 어시스트 진화 소재로 사용됩니다.

※ 던전 내에서 레어리티가 6 이하인 몬스터가 변신 후에 레어리티가 7 이상이 될 경우 해당 몬스터는 ★6 이하 몬스터 강화 효과의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초월 차원의 안내인이 4개 층으로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신비의 차원 던전의 '차원의 안내인'을 클리어 할 경우 해금되며, 지정된 타입의 몬스터가 대폭 강화되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던전의 보스로는 안개빛 날개의 요정왕 알버트, 불사르는 날개의 요정왕 알버트 등이 등장하며, 던전 중간에 새로운 휘석을 포함한 특정 휘석이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 머신, 회복 타입 강화: 쉐아트, 발딘, 에스카마리, 스쿨드
- 드래곤, 공격: 소니아 클레어, 소니아 피오, 류네, 실비, 셰리아스 루츠
- 악마, 밸런스: 이르무, 그레모리, 단탈리온, 파이몬
- 신, 체력: 비신 오딘, 환신 오딘, 메타트론, 아메노미나카누시

3. 기간 한정으로 스페셜 던전 '시공 챌린지 (제한시간 45분)'이 등장합니다.

기간: 1월 27일 점검 이후 ~ 2월 6일 23:59



위의 기간 동안 단 한번만 클리어 할 수 있는 특별 던전 '시공 챌린지 (제한시간 45분)'이 1인 모드 한정으로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테크니컬 던전 '초월 신비의 차원'의 '초월 사차원의 탐방자 (★6 이하 강화)' 던전과 동일한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45분의 시간 제한이 있는 던전입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추후 칭호 '시공'을 지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