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많고 탈도많은 교복가챠

그중에서도 인기많은 학시스or교시스 에 관한 공략을 써 볼까 합니다.

지갑에 그라비티를 맞으신 분 들도 많고 기만러 분들도 많더군요

물론 필자는 무갓금 시절에 뽑아서 후자에 속합니다만은 그만큼 애정이 갑니다.

(공략의 편의상 명칭을 교시스 라고 하겟습니다.)
(본 공략은 pc를 기준으로 작성하엿습니다.)

교시스의 간략한 소개
우등생 이시스
예쁘죠

예쁩니다.

굉장히 예뻐요

스탯) 만렙시 HP/공격/회복 = 2538/1555/643 , 쁠작시 = 3528/2050/940
      공격/회복 타입답게 공격력과 회복력이 높습니다. 스탯도 굉장히 좋은편에 속합니다.

타입) 회복공격 타입을 가져갓네요
   신타입을 버리고 공격타입 이라는 새로운 속성을 가져갓다는게
   눈에띕니다 만은 딱히 쓸모는 없어보입니다.
리더스킬) 회복,공격타입 공,체력 1.25배수를 붙임으로써 딜링과 안정성이 상향되엇습니다.
   덧붙여서 3속성 3배수 4속성 3.5배수 5속성 4배수로 리더프렌 모두 교시스 일시
   9배, 12.25배 16배에서 1.25*1.25를 한 3속성 약14배수 4속성 약19배수 5속성 25배수로 딜링이 가능합니다.


스킬) 기존의 이시스성스런 바다신 이시스창월의 성스런 바다신 이시스황명의 성스런 바다신 이시스의 스킬인
    회복력*3의 회복과 바인드 2턴 회복을 가지고 잇습니다.
    스킬레벨은 겅호콜라보 아쿠 엔젤링과 에반게리온 콜라보제 5사도 전투형태그리고 뽑다나온 성스런 바다신 미니 이시스(...)로 스킬레벨업이 가능합니다.

    테썹은 겅호콜라보를 얼마전 코인던전과 이벤트로 열어줫습니다. 네싸도 내 줄 것 같네요.

각성) 물드롭 강화스킬 부스트2마리 공격바인드 막기바인드 막기로 여전히  조작 시간 연장이 없는 아쉬움이 잇습니다. 
기존의 성스런 바다신 이시스와는 달리 2마리 공격의 추가로 약간의 딜을 추가하엿으며, 2개의바인드 막기 로 완벽한 바인드 대처 리더와 서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점 과 단점) (이부분이 완벽해야 약팔이가 되는걸로 알고잇습니다...)
          장점부터 소개하자면은
          1. 보통 회복타입으로 구성하는데 체력배수를 붙여줌으로써 안정성이 대폭 상향됩니다.
          2. 이시스의 장점중 하나인 쉬운 딜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사진과 함께 다시 설명 드리겟습니다.)
          3. 범용성이 큽니다.
          4. 무엇보다 일러가 예쁩니다. (궁서체입니다)

         그리고 단점입니다
         1. 서브 구성에 과금력이 들어간다.
         2. 노리고 뽑으려면 지갑에 폭탄맞는다. (7성과 많은 함정으로 이루어낸 결과죠)
         3. 현재 파워인플레된 던전들에 약한 모습을 보인다.
          (아무래도 안정성이 잇다고는 하나 높은 안정성도 아니고 25배수의 공격으로는 한계가 존재합니다.)
          그래도 러쉬나 강림들은 씹어먹고 다닙니다.
         4. 7성 한정몹이기에 프렌이 부족할 수도 잇습니다.
           (이부분은 최근 절친 패치로 해결됫다 할 수 잇으나 절친이 접으면 답 안나옵니다.)

          (본의아니게 단점이 생각보다 많아져 버렷네요;;)
          ( 간략하게 써놓는다 해놓고 길어진듯한...)
서브구성
가장 중요한 서브죠 마안의 괴조 코카트리스이런놈들도 서브가 강력하면 잘 굴러가는걸 목격햇습니다.

우등생 이시스의 경우에는 물드롭 강화어둠드롭 강화를 가지고잇기에 불드롭 강화나무드롭 강화빛드롭 강화를 채우시면 됩니다.
            
불드롭 강화속성
기라의 비여신 칼리말이 필요없습니다.
교시스 물드롭 강화어둠드롭 강화에 빛칼리 빛드롭 강화불드롭 강화나무드롭 강화만 채우면 바로 조건 만족입니다.
스킬은 불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나무드롭 강화빛드롭 강화어둠드롭 강화를 만들어냅니다.
스킬발동으로 확정 25배수가 가능하며 각성은 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2마리 공격2마리 공격조작 시간 연장스킬 봉인 내성라서
2마리 공격2마리 공격로 약 50배에 달하는 데미지, 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로 다른서브에 힘을 실어주고
조작 시간 연장은 다속성 배수팟에 빠지면 아쉽죠. 스킬 봉인 내성은 깨알같이 본인의 운을 실험해볼수 잇습니다(?)

비스트 라이더 위즈 멀린 불라이더
물라이더 멀린입니다.
공격타입으로 손제리의 배수는 받지못하지만
교시스의 리더스킬로 2마리 공격2마리 공격와 50배의 딜을 뽑아내고 체력도 깨알같이 챙길수잇습니다.

스킬도 매우 우수합니다. 턴이 짧은 장점이 잇으면서도,
무려 불드롭 강화물드롭 강화 로, 회복 강화을 불드롭 강화으로 바꿔줌으로써 딜을 크게 올릴수잇죠
각성은 불속성 강화물속성 강화공격 강화2마리 공격2마리 공격스킬 봉인 내성입니다.
깨알같은 스킬 봉인 내성과  2마리 공격2마리 공격로 매우 우수한 각성입니다. 조작 시간 연장가 없는건 아쉽죠...


홍련의 여걸 에키드나요즘은 자주 안보이는 뱀년입니다.
스킬이 적 공격을 3턴늦추는 것이라서 다속성배수팟에 많은 사랑을 받앗던 아이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저조한스탯, 상대적으로 좋지않은각성 그리고 결정적으로기라의 비여신 칼리의 등장으로 화속성에서 몰락햇습니다.

그래도 무과금 분들, 그리고 초반 코스트문제로 기라의 비여신 칼리를 넣지못하시는 분 들에게 추천합니다.

피닉스 라이더 발렌신규 라이더입니다.
공격/회복 타입이라서 회복,공격팟에 둘다 취직이 가능합니다.
스킬도 4턴간 30%데미지 감소로 굉장히 좋은편에 속하고
각성도불속성 강화2마리 공격2마리 공격스킬 부스트스킬 봉인 내성라서 데미지감소가 필요하실때 데리고 가면 좋습니다.



도야마만의 색채, 히미 우동자동회복자동회복자동회복자동회복


물드롭 강화속성
물드롭 강화속성은 이미 교시스가 가지고 잇기때문에 딜링에 관여하는 몹들만 쓰겟습니다.
웅비의 용장군 손권궁진받고 날아다니시는 손제리 입니다.
각성은 물드롭 강화물속성 강화물속성 강화조작 시간 연장스킬 부스트암흑 막기2마리 공격로 굉장히 푸짐합니다.
손권의 경우 스킬이 회복타입 공격력이 2턴간 2배, 상대공격을 2턴 늦추는 것이라서
스킬턴이 매우 깁니다. 스킬작이 되어잇지 않는다면 던전클리어 속도가 늦어질 뿐만 아니라
던전내에서 스킬턴때문에 힘들어 질 수도 잇습니다.
물드롭 강화2마리 공격로 깨알같은 딜증가 는 언급 안하겟습니다.
그리고 지강의 상징인암흑 막기를 가지고계십니다. 한번씩 블라인드 튕겨내는거 보면 이뻐 죽겟음;;
물속성 강화물속성 강화창쇄의 성해신 안드로메다이분 찾아가세욧.

푸른날개의 여신 발키리 레인발키리 수속 버젼입니다.( 필자는 없어요...ㅜㅜ)
스킬은 공격태세로 회복 강화물드롭 강화 가 됩니다 5턴이라
드랍마름에서 자주 벗어나 극딜을 할수잇습니다.
각성은 스킬 부스트물속성 강화공격 강화2마리 공격2마리 공격입니다.
2마리 공격2마리 공격스킬 부스트가 굉장히 눈에띕니다. 설명은 칼리에서 햇으니 패스.

수려의 지장군 주유백호가 좋아합니다.
최초의 수속 회복타입 강림몹으로 나쁘지않은 스탯, 조작 시간 연장2마리 공격라는 꿀각성 보유

그리고 만스작시 4턴마다 물드롭 강화을 3개 생성할 수 잇습니다.

호혜의 고기잡이신 우미사치야마사치최근 잊혀져가는 어부입니다.

회복타입으로 손제리의 인핸스를 받을수 잇으나 물드롭 강화나무드롭 강화속성으로 겹친다는게 많이 아쉽습니다.

각성은 2마리 공격2마리 공격물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나무드롭 강화암흑 막기스킬 부스트로 푸짐하고 좋습니다. 조작 시간 연장의 부재가 아쉽네요.
어부 투입시 LF와 손제리 어부까지 총 물드롭 강화가 5개가 되기때문에 딜링에 도움이 됩니다.

스킬은 불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로 회복 강화나무드롭 강화로 바꾸기 때문에 25배수가 불가능한 단점이 잇으나 
그만큼 물드롭 강화드롭을 생성해 낼 수 잇기때문에 수속성 서브로써 역할을 해 줄 수 잇습니다.


나무드롭 강화속성
나무드롭 강화속성은 부속성으로 채워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헌신의 무녀신 구시나다히메논녀입니다.
목속성의 회복타입으로 스킬이 1턴간 75%의 데미지감소라서 목속성자리에 취직이 가능합니다.

각성도나무드롭 강화바인드 회복공격 강화스킬 봉인 내성조작 시간 연장나무속성 강화자동회복로 유틸성에 힘을 실어줍니다.

무엇보다 우등생 이시스파티에 조작 시간 연장과 스킬 봉인 내성이 하나라도 더 생기면 반갑습니다.

준재의 와룡신 제갈량에어컨
교시스 공격파티를 꾸릴때 공격타입의 공격력2배 인핸스 + 50%의 방깎을 챙길수 있습니다.
각성은 2마리 공격2마리 공격스킬 봉인 내성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로 0.2%의 그분보다 좋아보입니다.

성도의 수호신 아테나무과금의 여신 아테나입니다.
오래전부터 다속성 배수팟에 자리를 하고계셧던 분입니다.
아테나 또한 공격타입으로 손제리의 배수는 받지못하지만
교시스의 리더스킬로 2마리 공격2마리 공격와 50배의 딜을 뽑아내고 체력도 깨알같이 챙길수잇습니다.
무엇보다 무과금으로 구할수 잇다는것은 굉장한 가산점이죠.
                 
스킬은 빛드롭 강화나무드롭 강화강화로 본인과 칼리의딜을 조금이나마 올려줍니다.
각성은2마리 공격2마리 공격스킬 부스트나무속성 강화암흑 막기암흑 막기입니다 .
암흑 막기암흑 막기역시 지강신...

학급위원장 아테나풍기위원장 아테나교복가챠의 또 다른 인기녀 학테나입니다.
스킬은 성도의 수호신 아테나과 동일하며 각성은 스킬 봉인 내성스킬 부스트나무속성 강화2마리 공격2마리 공격2마리 공격로 딜이 굉장히 상향되엇으나
암흑 막기암흑 막기의 부재로 하향을 동시에 받앗습니다(?)
학급위원장 아테나은 회복타입에 채용 가능하며,풍기위원장 아테나은 공격타입에 채용 가능합니다.
                   
신명을 받은 여신 발키리 로즈전쟁의 꼬마 공주 그레이스 발키리빛속 발키리입니다.
신명을 받은 여신 발키리 로즈전쟁의 꼬마 공주 그레이스 발키리둘다 회복 강화빛드롭 강화로 바꿔줍니다. 즉 기라의 비여신 칼리에게 엄청난 힘을 실어줍니다.
둘의 차이는신명을 받은 여신 발키리 로즈는 각성이 HP 강화공격 강화빛드롭 강화빛드롭 강화2마리 공격로 2마리 공격가 하나밖에 없는반면
전쟁의 꼬마 공주 그레이스 발키리는 2마리 공격2마리 공격2마리 공격를 보유함으로써 기라의 비여신 칼리과 함께 극딜을 할 수 잇습니다.(이것이 빈부격차)
빛키리의 경우에는 빛단속으로 힘을 실어줌으로써 창대검의 갑옷기사 아크라인각성 산달폰의 채용으로 
빛드롭 강화위주로 파티를 꾸려 나갈수도 잇습니다.

빛드롭 강화속성
신명을 받은 여신 발키리 로즈전쟁의 꼬마 공주 그레이스 발키리기라의 비여신 칼리성도의 수호신 아테나 는 위에서 언급햇기 때문에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겟습니다.

천성의 명룡신 제갈량함정신 이엇으나 은퇴하셧습니다.
회복타입을 가졋으며 스킬은 물드롭 강화빛드롭 강화드롭을 강화, 회복력*10 회복을 가지고 잇습니다.
우등생 이시스의 경우 물드롭 강화빛드롭 강화속성 위주로 꾸려나가기 때문에 나쁘지않은 스킬입니다.
무엇보다 주목할건 스킬 부스트스킬 봉인 내성2마리 공격2마리 공격빛속성 강화물속성 강화 의 각성이죠

창대검의 갑옷기사 아크라인각성 산달폰는 하나로 묶어서 설명하겟습니다.
창대검의 갑옷기사 아크라인는 돈이들고 1턴간 회복타입의 공격력이 2.5배가 되며 각성이 상대적으로 좋습니다.
각성 산달폰는 돈이 안들고 2턴간 회복타입의 공격력2배+2턴간 데미지 35%감소를 가지고 잇습니다. 상대적으로 각성이 부진합니다.

웅비의 용장군 손권의 부재시 신명을 받은 여신 발키리 로즈전쟁의 꼬마 공주 그레이스 발키리를 넣고 빛단속으로 갈때 채용 가능합니다.

어둠드롭 강화속성
어둠드롭 강화속성의 경우 이미 교시스가 가지고 잇기때문에 보통 유틸성으로 챙겨갑니다.

차원의 마술사 체스터이분은 각성만 보고 갑니다.
2마리 공격조작 시간 연장스킬 봉인 내성스킬 봉인 내성스킬 봉인 내성이렇게 가지고 계신데 스킬 봉인 내성스킬 봉인 내성스킬 봉인 내성가 눈에 띕니다.
2마리의 기라의 비여신 칼리를 투입시 스킬 봉인 내성스킬 봉인 내성를 맞출수 잇기 때문에
 기라의 비여신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차원의 마술사 체스터으로 스킬봉인내성 100%를 맞출수 잇습니다.
 2마리 공격조작 시간 연장는 설명 안하겟습니다.

겁화의 위여신 칼리0.2%의 그 분... 제 첫과금날 첫알에 나오신 분 입니다.
교시스의 16배수밖에 받지 못한다는게 굉장한 단점이지만은 애초에 딜은 기라의 비여신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가 만들어냅니다.
각성은 조작 시간 연장조작 시간 연장바인드 막기바인드 막기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스킬 봉인 내성바인드 회복2마리 공격로 안그래도 괴랄한 각성이 궁진으로 더 괴랄해졋습니다.
손가락이 부족해서 굴리기 힘드신분은 채용하셔도 됩니다. 스킬도 회복 강화불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나무드롭 강화빛드롭 강화어둠드롭 강화을 만들어내니

아주 좋죠.

야각무신 츠쿠요미 다속성 배수팟 터줏대감입니다.
요즘은 워낙 기술이 좋아지고 각성도 조작 시간 연장조작 시간 연장스킬 봉인 내성로 딜에 관여하지 못하기때문에 잘 안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교시스 공격파티를 꾸릴때 부족한조작 시간 연장를 채워줄수잇습니다. 혹은 기존의 파티에 손가락이 부족해서 굴리기 힘들다 하시는 분은 채용하셔도 됩니다.



               

        (아직 완성이 아니기 때문에 서브에 관련해서는 지적과 추가사항을 언급해주셧으면 합니다.)



파티구성
기본적인 템플릿은
우등생 이시스기라의 비여신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웅비의 용장군 손권사파릿우등생 이시스입니다
꼬마릿을 제외한 전체 각성을 정리해 보면
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스킬 부스트7스부
2마리 공격2마리 공격2마리 공격2마리 공격2마리 공격2마리 공격2마리 공격14웨이
조작 시간 연장조작 시간 연장조작 시간 연장3손가락
그리고 기타 물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물속성 강화물속성 강화스킬 봉인 내성스킬 봉인 내성바인드 막기바인드 막기바인드 막기바인드 막기암흑 막기가 잇습니다.
만스작시 우등생 이시스기라의 비여신 칼리의 스킬은 모두 켜지고 웅비의 용장군 손권은 6턴만 채우시면 됩니다.

사파릿의 자리에는 앞서 말한 서브들을 생각 할 수 잇습니다.

필자는 사파릿의 자리에 궁극장비 시간의 마도사또는 도스 바기&바기 네코를 넣지만은 테섭한정몹이기 때문에...

나는 빛드롭 강화위주로 꾸리겟다 하시는 분들은

우등생 이시스기라의 비여신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전쟁의 꼬마 공주 그레이스 발키리or신명을 받은 여신 발키리 로즈or성도의 수호신 아테나 천성의 명룡신 제갈량or창대검의 갑옷기사 아크라인or각성 산달폰 우등생 이시스정도로 하시고

나는 물드롭 강화위주로 꾸리겟다 하시는 분들은

우등생 이시스천성의 명룡신 제갈량기라의 비여신 칼리 푸른날개의 여신 발키리 레인 or호혜의 고기잡이신 우미사치야마사치 웅비의 용장군 손권우등생 이시스 또는
우등생 이시스웅비의 용장군 손권푸른날개의 여신 발키리 레인호혜의 고기잡이신 우미사치야마사치기라의 비여신 칼리우등생 이시스정도로 생각할수 잇겟습니다.


나무드롭 강화위주파티

질서의 창계신 비슈누가 이번 궁진으로 날아 오름으로써 목속 공격팟이 각광받고 잇습니다.

그에따른 교시스 목공격팟을 추가 작성하려합니다.

※이파티는 절대적인 애정으로 극복해야합니다. 풍기위원장 아테나질서의 창계신 비슈누를 차라리 리더로 쓴다 하시는분 읽지마세요.
   또한 서브구성이 절대적으로 과금이 필요합니다.

서브로 생각 해 볼만한건 마린 라이더 버드 로빈준재의 와룡신 제갈량극기의 용영걸 유비가을바람의 벽룡환사 카에데질서의 창계신 비슈누풍기위원장 아테나그리핀 라이더 길리엄정도가 잇습니다.

우선 LF는장학생 이시스입니다. 나무드롭 강화위주인데 리더가나무드롭 강화를 가지지 않음으로써 불드롭 강화빛드롭 강화만 채우면 됩니다. 개꿀;

그에따라서 속성을 채울만한 서브는 극기의 용영걸 유비풍기위원장 아테나성도의 수호신 아테나정도가 잇고
또한 인핸스의준재의 와룡신 제갈량정도가 필수투입 입니다.

그렇게 나온 템플릿이 장학생 이시스극기의 용영걸 유비풍기위원장 아테나준재의 와룡신 제갈량 + 질서의 창계신 비슈누or그리핀 라이더 길리엄or마린 라이더 버드 로빈장학생 이시스입니다. 저기에서 극기의 용영걸 유비대신 기라의 비여신 칼리투입 , +자리에 취성의 파사신 페르세우스투입으로 스킬 봉인 내성100%를 맞출 수 잇습니다. 아니더라도 단순히 극기의 용영걸 유비자리에 기라의 비여신 칼리만 넣어도스킬 봉인 내성는 80%가 맞춰집니다.

이파티는 서브로만 2마리 공격가 10개가 넘는 돈지랄파티로 엄청난 화력을 보유합니다.

돈 좀 부으신 분들은 해보시고 후기좀 남겨주세욥. 네 물론 입퍼드 엿습니다.


무조건 이파티로 하라는게 아닙니다. 이글은 팁글일뿐 본인의 선택하에 파티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번외) 교시스 공격팟

우등생 이시스준재의 와룡신 제갈량야각무신 츠쿠요미기라의 비여신 칼리비스트 라이더 위즈 멀린우등생 이시스......
하실분ㄱㄱ 저는 물라이더가 없어서 못하겟습니다.

각종 던전 클리어와 운영법





위에서 순서대로 진 무한회랑,소니아 그랑, 극한 드래곤러쉬, 극한 갓러쉬, 극한 데빌러쉬 입니다.
사진이 상당히 크네요..

운영법

가장 무난하다고 불리는
우등생 이시스웅비의 용장군 손권푸른날개의 여신 발키리 레인기라의 비여신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우등생 이시스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겟습니다.

일단 우리는 우등생 이시스의 바인드 막기바인드 막기과 스킬을 봐야합니다.
LF가 바인드에 걸리지않는다, 그리고 스킬은 바인드2턴 회복이다.

대표적으로 각성 산달폰강림을보겟습니다.(설명을 위해 동일몹 입장가능이라 가정하겟습니다)
호법의 대천사 미카엘신탁의 대천사 가브리엘 둘중 하나가 등장합니다.
신탁의 대천사 가브리엘는 리더 바인드를 걸지만 그 바인드때문에 체력과 방어력이 굉장히 약합니다.
하지만 우리 교시스는 그런거 없습니다. 가브리엘은 선제로 리더 바인드를 넣고 2턴을 기다려주네요 즉,
바인드 면역을 가짐으로써 한턴을 더 챙길 수 잇는 기회가 생깁니다.

다음은호법의 대천사 미카엘과 와다츠미 강림의바다의 가희 세이렌입니다.

미카엘은 첫턴에 LF바인드를 걸지만 교시스는 그런거 없습니다.
그리고 세이렌은 체력50% 이하일때 목속성 바인드 2~3턴이라 되잇습니다. 하지만 웅비의 용장군 손권는 바인드에 취약하네요.

이 던전에서 더이상 우등생 이시스의 스킬이 필요없다고 판단됩니다. 일부로 50%이하로 맞추고 바인드에 걸려준뒤 우등생 이시스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로써 한턴을 더 챙겨갈수 잇습니다.

이어서각성 산달폰강림을 계속해서 보면 구성의 대천사 라파엘이 나옵니다
선제로 어둠드롭 강화속성 데미지를 10턴간 흡수한다고 나오네요

만약 기라의 비여신 칼리가 빛드롭 강화어둠드롭 강화속성을 가지고 잇엇다고 가정하고 배수발동 조건이 불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빛드롭 강화어둠드롭 강화라고  하면 마지막 공격이 어둠드롭 강화속성이 되어 라파엘을 넘기기가 힘들어집니다. 하지만 교시스의 경우
3속성만 맞추어도 배수발동이 되기떄문에 라파엘을 큰 무리없이 넘길수 잇습니다.

물론 뒷구신은 거역할수 없습니다.


다음은 딜링에 관해서입니다.

제가기라의 비여신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가 딜을 담당한다고 햇는데 사실 그만큼 강력합니다. 부정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4월부터 꾸준히 교시스를 해온 결과 절대우등생 이시스웅비의 용장군 손권의 딜이 부족하다고 느낀적은 없습니다.
만약푸른날개의 여신 발키리 레인까지 잇다면 빛드롭 강화물드롭 강화위주로 2way를 맞추는게 맞습니다. 또한 칼리의 부속인불드롭 강화도 무시할수 없습니다. 나무드롭 강화어둠드롭 강화는 정말 딜이 안나오더군요...
제가 말하고 싶은것은 빛드롭 강화물드롭 강화딜이 주딜이 된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외 드롭으로 콤보를 만들어주면 됩니다.

또한 딜조절에 관한내용입니다. 앞서말한 어둠드롭 강화흡수 패턴을 어둠드롭 강화드롭을 맞추지 않고도 딜링이 되는 것은 이시스류의 큰 장점이죠.
또한 2way를 사용하느냐 마느냐, 몇콤보를 내느냐로 딜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는 최근 일정데미지 이상 흡수패턴을 극복해 나가기 좋습니다.


무과금은 어떻게 꾸려나가야 하는가/교시스를 리세마라몹으로 선택하신분들

앞서 말햇다싶이 교시스는 특정 과금서브가 필수급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몇몇분들이 교시스를 리세마라로 선택하시고 무과금으로 하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보이시길래 
추가로 작성합니다.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97 <<모벤 이곳을 참조하시면 많은 도움이됩니다.

초반에는 우정에그에서 나오는 진화재료들이 스탯이 좋기때문에 진화재료를 넣으시고 던전을 도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주말 거탑뻉이와 히페리온급 던전을 도시면서 100랭크 가량을 만들어줍니다.

그와중에 우정에그나 도시전설로나가가 나오면 대박입니다.

여기까지는 다들 아시는 루트입니다.



대충 초반은 우등생 이시스홍련의 여걸 에키드나킹 샤이링중전사 호브 고블린황제 사파이어드래곤우등생 이시스를 목표로 하시면 됩니다.

이파티를 소개하자면 
3턴 턴밀,회복타입 3배인핸스,드랍리프레쉬,더블공격태세를 가지고잇고
전체 만렙과 풀각기준시 15517이라는 피통과 2378이라는 회복력을 가지고잇습니다.
보스방에서 극딜시 호브고블린 > 초킹 > 킹 샤이링 연계하신뒤 퍼즐을 맞추시면 됩니다.


중전사 호브 고블린는 드랍판 상황이 좋지않을떄 드랍판을 갈아줍니다.

던전돌다 나온 호브고블린를 진화시키면 됩니다.

킹 샤이링는 1턴간 회복타입 공격력을 3배로 만들어줍니다.

샤이링를 큰 샤이링로 만든뒤 킹 골드드래곤를 구하셔서 진화시키면 됩니다.

황제 사파이어드래곤는 헤르메스와 같은 스킬을 지니고잇습니다.
스탯도 나쁘지않기 떄문에 사파도라가 열리면 구해서 서브로 사용하는것도 괜찮습니다.

그렇게 랭크업을 하고 노말던전을 뚫다보면 전설룡 던전이 나옵니다.
아직 에키드나를 구하지 못하신분은 여기서 구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위의 파티가 갖춰지게 되면 강림을 가야합니다.

가장 처음으로 가야할곳은 하얀방패의 여신 발키리강림입니다. 지옥급에 들어가시면 5층까지 잇을겁니다.

1층 데몬들은 충분히 잡을수잇으며
2층은 가면들이 나오는데 여기 또한 무리없이 넘길수 잇습니다. 특히 가면을 1마리 남기신뒤에 턴을 모으는것을 추천합니다.

3층 다크 골렘 Mk-III가 나옵니다.
약 870000의 체력에 11000의 데미지를 가지고잇습니다. 공격은 3턴이라 나와잇으나 2턴이 될떄도 4턴이될떄도 잇습니다.

2턴이 나오면 골렘의 체력을 40%이상으로 유지 시켜주면서 딜링을 하셔야합니다.
3~4턴이 나오면 본인의 판단하에 딜링을 하시면 됩니다. 

4층 데빌 진화체들이 나옵니다.
교시스 파티의 특성상 사실 진보스입니다.

정 안되겟다 싶으시면 황제 사파이어드래곤를 사용하시고 죽으시면 과감히 나오셔서 리트라이 하시길 바랍니다.
지옥급이라 컨티뉴햇는데 발키리 안나오면 피눈물나와요...ㅜㅜ

어찌어찌 5층 하얀방패의 여신 발키리에 도착하셧습니다.
HP가 약 270만이라는 높은체력을 가지고계십니다.
일단 아껴놓은 홍련의 여걸 에키드나를 사용하시고 딜을 넣고계시다가 드랍판이 좋다(물드롭 강화드롭이 상당수 보유가되엇다)싶을떄
킹 샤이링키고 극딜을 넣으시면 됩니다.

그렇게 발키리를 업어오시면 계속해서 육성을 시키시면 됩니다. 한판은 크리스마스때말고초황제 메탈드래곤를 
뿌린적이 없기떄문에 신명을 받은 여신 발키리 로즈까지 욕심내지 마시고 전쟁의 장미공주 그레이스 발키리까지 키우는게 좋습니다.

이후는 추후 작성하겟습니다.





마치며...
약팔이 글이라서 부족한점이 많네요
분명 적기전에는 이런 저런 많은 생각을 하고 적기 시작햇는데 적다보니
생각이 없어지고 말리기 시작하더군요;;

여전히 미완성 글이기 때문에 앞으로 사진이나 영상도 올리겟습니다.

질문,오타지적,태클 환영합니다.

중간에 뻘짓해서 좀 더 모바일에 맞게 다시 썻습니다...

그럼 끝으로... 우등생 이시스뽑으시길 기원합니다.


+6/24 추가사항 :  제목 수정
                    서브관련 대폭 추가 및 변경
                    교시스 스탯내용 추가
                    운영법 및 던전 클리어사진 추가
+6/25 추가사항 : 초반 육성법 추가
+6/29 추가사항 : 목속성 위주파티 추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픽시브 좋네요... 신세계임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