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모리 - 류네(3색진) : 유사시 판갈이, 벨제붑 대비
암장군(극딜) : 땅, 유사시 프레도라 대비
판도라 - 펜서(방깎, 암뎀무시) : 프레도라, 일식스 대비
판도라 - 제타 히드라(5턴밀) : 각종 근성, 비슈누 대비
**몬스터 1기당 기대딜(정확한건 아닙니다.)
(2콤)횡 + 십자 = 약 40만 (+스킬) 150만
3 + 십자 = 약9만 (+스킬) 40만
(다콤) 2횡 + 십자= 약 1000만
안녕하세요. 그레모리 투3 솔플 영상입니다.
솔플, 잠각셋팅이 모두 되있다는 가정하에 레이더도라 난이도는
제우도라 < 노아도라 < 가이아도라 < 헤라도라 < 헤파도라 로 판단됩니다.
그레모리는 회복십자 경감+6배, 스킬 사용시 악마,밸런스 2배로
사실 타 십자리더에 비해서 조건이 까다로운편입니다.
스킬을 사용해야만 4배수가 더 붙기 때문에
던전 패턴, 딜예상치를 잘 파악해서 스킬을 사용하느냐, 드랍을 모아 공격하느냐를
결정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는 스킬지연잠각을 각성시키지 않고 갔던 파티라서 애로사항이 있던 편이었습다만,
헤라도라같은 경우에는 암잠각 셋팅(몇 개인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이 안되있다면
선제 다음 두 번째 턴에 오는 공격도 반감으로 버티지 못합니다.
저도 클리어 경험은 없습니다만, 암잠각셋팅과 펜서를 남겨서 헤라도라 클리어가 가능해 보입니다.
헤파도라는 솔플 시에 스킬들이 전부 턴밀을 당하기 때문에 리더스킬 충족이 안되서 가장 어렵습니다.
레이더도라 전까지 힘든 부분은
제헤라같은 경우입니다. 영상에서 보시다싶이 첫턴에 콤흡과 스킬사용 암4드롭, 스킬 미사용시 횡을 충족하고
다음 턴에 스킬 사용 후 넘어가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첫 턴에 드랍운이 없다던가 실수를 하게되면
스킬을 여러개 써야하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결론. 그레모리는 드랍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녁시간 이후 아프리카tv, 트위치, youtube에서 BJ들이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참여하셔서 함께 즐겁게 게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