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4 (화) 출시 안내
크로키놀 디스크(빨강/노랑/파랑/하양/검정), 크로키놀 디스크 보관 케이스
10월 24일 (화) 12시부터 판매
 

지난주 뉴스레터에서 조만간 만나보실 수 있으리라 말씀드린 크로키놀 디스크와 크로키놀 디스크 보관 케이스를 10월 24일 화요일부터 판매합니다. 크로키놀 디스크는 빨강, 노랑, 파랑, 하양, 검정 이렇게 다섯 종류가 있으며, 크로키놀 디스크 보관 케이스까지 총 6종 제품을 각각 단품 판매할 예정입니다. 마음에 드는 색상의 디스크로 한층 더 즐겁게 크로키놀을 즐기세요. 
 


 
<클래시 오브 덱스: 전쟁의 서막>을 드립니다
10월 24일(화)부터 주문된 다이브다이스 쇼핑몰 주문 1건당 1개
일정량의 준비된 물량 소진 시까지
 

10월 24일 화요일부터, 다이브다이스 쇼핑몰에서 주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클래시 오브 덱스> 시리즈의 기본판인 <클래시 오브 덱스: 전쟁의 서막>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일정량의 준비분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주문건당 1개씩 이 게임을 드립니다. 

해본 사람들 사이에서는 재미있다는 입소문이 퍼져 있지만 게임을 아직 잘 모를 보드게임 애호가 여러분들이 이 게임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잘 만들어진 듀얼 게임을 또 하나 소장할 기회입니다. 전 제품군의 출시는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뉴스레터를 통해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그때까지 게임의 매력을 한껏 느껴 보세요.

<클래시 오브 덱스>가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신 분은 찰리의 따끈따끈한 기획기사를 읽어 보세요.

['클래시 오브 덱스를 소개합니다!' 기획기사 바로가기]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함께할 사람을 찾습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게임기획/해외영업 담당 공개채용
2023. 11. 3. (금)까지 접수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 신입/경력직을 공개 채용합니다.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및 개발, 해외영업입니다. 2023년 11월 3일(금)까지 지원 서류를 접수 메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립니다.
  • 제출 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선택)
  • 접수기간: ~2023년 11월 3일 (금)
  • 접수처: albireon@koreaboardgames.com
[상세 공지 바로가기]
 


 
<스카페이스 1920> 회원 등급별 순차판매 사전안내
선주문 물량 발송 후 소량 재고 개방
11월 중 자세한 내용 공개
 

<스카페이스 1920>은 1920년대를 배경으로 하여 시카고의 왕좌를 차지하려는 갱단의 치열한 영역 다툼을 다룬 보드게임입니다. 11월 초, 다이브다이스 쇼핑몰 회원들에게 회원 등급에 따라 <스카페이스 1920>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번 판매는 선주문 물량 발송 후 남은 소량의 물품을 개방하는 것입니다. 11월 중 더 자세한 내용을 담아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슬레이 더 스파이어> 소식
빨라도 2024년 4월 이후 배송일 것이라는 제작사의 발표
글로벌 생산인 만큼 한국어판도 마찬가지로 지연될 예정
 


안타깝게도, <슬레이 더 스파이어>를 기다리시는 여러분께 좋지 못한 소식을 또 다시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원 제작사 Contention Games에서는 지난 주에 <슬레이 더 스파이어>의 킥스타터 페이지에 지연 소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트레이, 포일, 상점 플레이 매트, 각국의 번역 파일 조정 등 여러가지 이슈로 인해 생산 시작이 계속 늦어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그 이전 업데이트에서 공지했던 2024년 2월보다 더 늦어진 시기인 2024년 4월 이후에 배송될 것으로 공지하였고, 공장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다음 공지에서는 좀 더 명확한 소식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저희가 준비하는 한국어판을 비롯한 국가별 판본들은 킥스타터 후원판과 같은 공장에서 동시에 생산됩니다. 저희는 저희가 전달받지 못한 영문 파일 일부를 제외한 모든 파일의 한국어화를 완료해 제작사에 전달했으며, 생산 전 프루프 파일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안타깝게도 저희가 직접 공장 등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때문에, 현재로서는 글로벌 생산 일정에 따라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저희가 제작사로부터 전해듣기로는 대부분의 공정 확인이 완료되었으나 사소한 부분에서 제작사가 제공한 스펙과 공장의 샘플 사이에서 차이가 발생해 부득이하게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신상품을 제조하다 보면 흔히 일어나는 일로, 특별한 문제 등이 발생한 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사에서는 이렇게 생산을 조정하는 동안 밸런스 조정 및 새 콘텐츠 추가(승천 보스 등) 등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콘텐츠들은 물론 한국어판에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제작사와 소통하여 한국어화 작업이 원만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