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카 이륙하는거 듣기 싫어서 그냥 90프레임 고정해놓고 쓰는데.. 

실시간으로 70 50 40 20 막 뚝뚝 떨어짐.. ㅡ0ㅡ.... 아까 오후3시정도까진 잘됐는디.. 요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