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20
조회: 78
추천: 0
바라시타 나비라 질문 있습니다.안녕하세요 .톡식맨 보고 켈리 루잔 바라시타 였다가
나비라로 전환 했는대.. 게임이 안되네요. 랩90에 7천 에쉴에 수로 65 입니다. 정신력 320대 1.소환수 사망시 시전 에서 베리시움 동력이 발동이 안되구요. 베리시움동력 랩7로 45? 정도 소모된다 하는대 안되요. 2. 소환수 저격수 ,강탈자, 폭풍 , 서리 ,성직자, 맹신자 그리고 원소약화, 고통의 곡물 까지 있음.. 얼음 폭발 스킬을 못넣어서 원소약화 빼고 넣었습니다. 스킬창이 많이 부족하네요.. 뭐 빼야될가요? 3. 늑대무리가 없는대 유튜브보니까 지옥불 군단 써서 자꾸 죽게 해서 베리시움 동력을 받더라구요.. 위스킬중 어떤거 빼서 늑대무리를 넣을가요??(늑대무리 있는 목걸이 살돈은 없습니다) 나비라 2일차인데 사냥을 못가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소환수 사망시 시전 래밸 상관 없죠? 18인데 늑다무리도 높은거 쓰면 될가요? 답변 주시면 미리 감사합니다.ㅜㅜ 사람도 많이 빠져 나간거같더라구요... 이겜첨인데
EXP
837
(37%)
/ 901
|
체코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