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은 다 잘 들어가지는데.

빨간 보스 탐험 맵만 들어가려고 하면

활성화에 실패했습니다. 지역으로 가는 포탈을 열 수 없습니다.. 라고 뜨면서 포탈이 안열려요....

혹시 할고 계신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