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어쩌다가 수로 155됬는대. 지금 35인가 65인가 그래요

베르시움 공급 랩20자리삿는대 수호 155필요 한거같더라구요

수호 올리는버이뭐죠??


아님 베르시움 레벨을 낮게 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