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15
조회: 16
추천: 0
베르시움 공급 수호 어떻게 올려요?전에 어쩌다가 수로 155됬는대. 지금 35인가 65인가 그래요
베르시움 공급 랩20자리삿는대 수호 155필요 한거같더라구요 수호 올리는버이뭐죠?? 아님 베르시움 레벨을 낮게 쓸가요??
EXP
826
(26%)
/ 901
|
체코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