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굴려서 50 나오시는 분한테 헤드헌터 나눔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22시까지 진행하고 50이 안나오면 가장 근사치에 가까운 분한테 드리고

50이 중복으로 나오는 경우 먼저 굴리신 분한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분은 오늘 22시~23시 사이에 접속 가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에      /주사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번 시즌 잘즐기고 갑니다.

담시보~

(마격도 때려주시면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