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몽크 차욜라 집정관 노드 찍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게 히든이라 해금 하려면 균열 퀘 다 깨야하고 그러기 위해선 14등급 경로석도 필요하고 제쉬트도 잡아야 된다고 하더군요. 지금 77렙이고 10등급도 어렵게 진행 중이라 스펙 업 시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주운 노란색 장비 사용 중인데 이런 장비라도 퀄리티 올리고 스킬잼도 퀄리티 올리면 제쉬트 잡을 수 있나요? 스킬 잼하고 장비 퀄리티 이외에 스펙 업 할 수 있는 방법이 또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