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패드 사용 중입니다.

무기세트 별 스킬포인트를 지정 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캐릭터 선택창 가서 마우스로 캐릭터 접속 후 

다시 캐릭터 가서 패드로 사용 하는데


패드로만 하는 방법 없나요?

스킬 에서 무기 세트 지정 방법도 좀 알려주세요..

패드는 apex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