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13
조회: 27
추천: 0
레인저 아샷 말고 다른거 없을까요?아이스샷 900딥정도 써서 세팅해놨는데 이제 도저히 활값을 못따라가겠어요. 이것도 맵핑 초반에 라키아타랑 통과의례 먹어서 운좋게 맞춘건데 이제 몹이 안죽으니까 나만 자꾸 죽어서 스트레스만 받습니다ㅠㅜ 하루에 2시간정도 하는게 고작이라 다른거 키울 여력은 안되고 장신구랑 헤헌같은 템들 최대한 살리면서 데드아이나 패파로 할수있는 빌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EXP
37,327
(44%)
/ 39,001
|
심심한자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