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07
조회: 54
추천: 0
오늘 패치 있던데, 랙이 완전히 사라졌네요.데드아이 아샷 네트워크핑 2000ms넘어가는 현상있었는데,
렉이 완전히 사라졌네요. 다시 갈래보조젬 껴도 쾌적해졌습니다. 이렇게 관리 할수 있으면서 지난주는 왜그랬는지..
EXP
52,599
(53%)
/ 54,001
|
해피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