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아이 아샷 네트워크핑 2000ms넘어가는 현상있었는데, 

렉이 완전히 사라졌네요. 

다시 갈래보조젬 껴도 쾌적해졌습니다. 

이렇게 관리 할수 있으면서 지난주는 왜그랬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