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환영 열심히 도는데 진창?? 입구가 뜨는거에요
머지?? 좋은거 주나!!!??? 헐레벌떡 들어갔는데
한자리에 환영몹이 쏟아지길래 보상을 기대하며 열심히
잡았죠!! 한 30분 잡는데.. 먼가 먼가해서 이동하니
몹은 안나오는데 피는 달고.. 머지머지 쳇창에 물었더니
몹 잡지 말고 출구찾아 나오라는거에요..
한참 헤메다 나왔는데 버그걸려 시궁창에서 안움직이고;;
결국 지도 실패했던 안좋은 기억이 ㅜㅜㅜ

근데 궁금해서 물어봐요~~ 거기머에요?? 왜 만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