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님들 뉴비 인사박습니다.

으스스 토템하고있고, 마법봉을 구매하려합니다.

주문피해%가 달린건 겁나 비싼데

원소피해%가 달린건 반값이더라구요.

그런데 주문토템젬-주문테마

으스스-냉기테마

이렇게 양쪽이 되어있는데 마법봉을 고를때 어떤 옵션을 보고사야 알맞게 사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