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어디에 있길래 이렇게 마지막 퀘스트 하기가 어려울까요........... ㅠㅠ

어떤 사람은 맵 전부 다 안뚫어도 나와서 도리아니 깬 사람도 있던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