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8
조회: 84
추천: 0
플리커 or 오일플리커 세팅 비용 질문입니다poe2는 처음인 이제 시작해보려는 직장인인데
유튜브에서 빌드를 찾다보니까 플리커/오일플리커가 시원시원하니 재밌어 보이는데 1. 액트 밀때 괜찮은 빌드인가요? 2 .초보자가 세팅 하기 쉬운 빌드인가요? 3. 첨이다 보니 좀 편하게 하려고 2만원 정도만 디바인을 사서 하려고하는데 이걸로 세팅을 하면 엔드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을까요? 4. 플리커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다른 추천 빌드 있으신가요? 유튜브에 있는 빌드들은 다 좋아보여서 판별이 어렵습니다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P
3,489
(72%)
/ 3,601
|
긋기긋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