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2는 처음인 이제 시작해보려는 직장인인데

유튜브에서 빌드를 찾다보니까 플리커/오일플리커가 시원시원하니 재밌어 보이는데

1. 액트 밀때 괜찮은 빌드인가요?

2 .초보자가 세팅 하기 쉬운 빌드인가요?

3. 첨이다 보니 좀 편하게 하려고 2만원 정도만 디바인을 사서 하려고하는데 이걸로 세팅을 하면 엔드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을까요?

4. 플리커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다른 추천 빌드 있으신가요? 유튜브에 있는 빌드들은 다 좋아보여서 판별이 어렵습니다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